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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UX 초보자가 배워야 할 7가지 주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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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
[성장의 피땀눈물]
태그
UX
마인드셋
요약
1. 디자인 심리학 사람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디자인 요소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그리고 우리의 인지 능력과 한계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심리학은 사람들이 디자인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에 기초하기에, 기본적인 것을 배우는 것은 컨텐츠 구성, 작업의 흐름, 라벨링, 색상 선택, 인터렉션 디자인 등 모든 것에 대해 효과적인 결정을 내릴 수 있게 해줍니다. 모든 디자인 선택은 컨텐츠에 접근할 수 있는지 여부, 탐색방법, 명확하거나 혼란스러운 사항, 의사 결정 방법, 작업을 마치는데 걸리는 시간 및 전반적인 경험에 대한 느낌에 영향을 줍니다. 2. 연구 방법 정보에 입각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 결정을 내리는 것이 전통적인 UI 디자인과 UX 디자인을 구분하는 것입니다. 전통적인 UI 디자인은 사람들이 필요로하고 기대하는 것에 대한 디자인 지침과 가정에 기반을 두고 있었습니다. UX 설계는 증거 기반입니다. UX전문가들은 목적에 따라 다양한 사용자 및 디자인 연구방법을 수행합니다. 결과를 계획, 수행 및 분석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UX전문가의 핵심 기술입니다. 3. 정보 구성 사용자의 기대에 부합하고 목표 달성에 도움이 되도록 컨텐츠를 구성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기술입니다. 정보 구성에는 디자인의 모든 요소를 구성, 구조화 및 레이블링하고 복사 및 그래픽 컨텐츠를 포함합니다. 사람들이 쉽게 탐색하고, 원하는 것을 찾고, 작업을 완료할 수 있도록 해야합니다. 정보 구성은 사람들이 목표를 달성하려고 할 때 도움이 될수도 방해가 될수도 있습니다. 4. 와이어프레이밍/프로토타이핑 연구에 따라 충실도가 낮고 충실도가 높은 콘텐츠 레이아웃을 만들면 다양한 디자인 컨셉을 초안하고 신속하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와이어프레임은 미학 또는 컨텐츠 세부 사항을 포함하지 않는 아키텍쳐 설계 개념이며 프로토타입에는 세부 정보 구성 및 미학이 포합됩니다. 프로토타입은 정적 또는 대화식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팀 내에서 그리고 사용자와 함께 다양한 디자인 아이디어를 탐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5. 인터렉션 디자인 명확하고 시기적절하며 예측 가능한 사용자 상호작용을 촉진하는 것은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데 필수적입니다. 그래픽 디자인의 목표는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사람들이 행동을 취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이지만, 상호작용 디자인은 발견, 의사결정 및 목표달성을 지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상호작용 피드백 제공을 위한 사람과 컴퓨터간 상호 작용, 디자인 패턴 및 모범사례의 원칙을 숙달하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6. 포괄적인 디자인 다양한 능력, 문화, 정체성, 사용 맥락을 고려한 디자인은 종종 간과되거나 틈새 시장으로 간주되지만 실제로는 훌륭한 사용자 경험을 디자인하는데 필수적입니다. 포괄적인 디자인은 팀 내에서 다양한 대표성을 갖고, 디자인을 제공할 사람들과 협력하고, 경험에 대한 디자인의 영향에 집중함으로써 다양한 요구와 기대를 충족시키기 위한 틀입니다. 사람들은 다음과 같은 경험을 기대합니다. 접근 가능하고 사용 가능하며 평등하고 윤리적이며 이는 사용자 인터페이스 디자인과 백엔드 프로그래밍을 통해 달성됩니다. 7. 기본 UI 개발 이것은 보너스입니다. 사용자 인터페이스 마크업에 대한 기본 사항을 이해할 필요는 없지만 스타일 및 콘텐츠 프레젠테이션에 대해 개발자와 대화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디자인 구현을 위한 절충안 및 옵션에 대해 개발자와 얼마나 자주 논의했는지 셀 수 없습니다. HTML과 CSS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면 한결 수월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조사하는 마지막 주제가 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 요약자
관심 분야
타겟 오디언스
공유 날짜
2022/01/2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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