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Meta에서 일하는 것이 프로덕트 디자이너에 대한 이해를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oopy
카테고리
[디자인]
태그
마인드셋
UX
워크플로우
경험 공유
요약
[성장을 위한 데일리 아티클] '워크 프로세스' Meta에서 일하는 것이 프로덕트 디자이너에 대한 이해를 어떻게 변화시켰는가? Meta에서 1년 동안 일하면서 저는 여전히 디자이너들이 직면한 도전에 대해 큰 감사를 표하지만 디자인이 어떻게 작동할 것인지에 대한 생각을 넘어 목적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1. 당신이 디자인하는 것이 이미 있다면 그것은 새로운 것이 아닙니다. 저는 직전 회사에서 Meta보다 훨씬 더 넓은 범위의 업무를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그곳에서 진행한 디자인은 새로운 것은 아니었습니다. 물론 엔지니어링 한계, 기능 등의 약간의 차별점은 있었지만 이미 그 디자인은 무엇을 위한 것인지 차별점이 없어도 알 수 있었습니다. 즉, 제품 디자이너가 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인정받는 구성 요소가 무엇인지, 어떤 역할을 하는지 알아야 합니다. 그래야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지하고 있는 프로덕트 표준에서 벗어나지 않고 익숙한 사용성을 설계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항상 훌륭한 프로덕트 디자이너의 디자인이 집단적으로 어떻게 작용하는지 이해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2. 가장 어려운 부분은 사람들이 입증하지 않은 개념에 동의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세계 기술 제품을 선도하고 있는 Meta에서는 항상 새로운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 정보 보호 규정을 준수하는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 설계뿐만 아니라 책임감 있고 개인 정보 보호 중심적인 경험을 우선시하는 솔루션을 설계해야 했습니다. 또한 사용자와 비즈니스 모두에 가치를 제공해야 했습니다. 어떻게 하면 많은 단어 없이 새로운 기능을 사람들에게 이해시킬 수 있을까요? 여러분은 그들에게 이야기를 들려줄때, 비주얼이 뒷받침하는 설득력이 있는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그러고 나서야, 그들은 어떻게 작동하는 것인지 질문을 하게 될 것입니다. 3. 정확한 작동 방식을 알지 못하고 설계하는 것은 일부입니다. 누군가가 텍스트 링크를 누르면 어떤 내용이 표시되는지 물어보면, 저는 시각적으로 보여주지 않고 "링크를 클릭하면 허브로 이동하여 관련 세부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라고 개념적으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즉, 중요하지 않다면 모든 화면을 디자인할 필요는 없습니다. 전에 보지 못한 제품을 전달하고 디자인할 수 있는 능력은 제품 디자이너를 성공으로 이끄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컨셉 보드를 만들어야 했지만, 사실 일반적으로 컨셉작업은 최종결과물이 아니라 단순히 아이디어를 보여주는 방법입니다. 그 후에 독특한 엔지니어링 문제를 팀원들과 함께 최선의 방법을 찾습니다. Conclusion 저는 운 좋게도 Meta에 있게 되었습니다. 이곳에선 새롭고 이름없는 컨셉들을 연구할 기회가 있습니다. 성공적인 프로덕트 디자이너가 되러면 모든 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봐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름이 없는 새로운 제품의 경우, 아직 작업할 팀조차 없을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구성요소를 알 수 없습니다. 또한 컨셉 설계의 목표는 이해관계자들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하는 데 관심을 가질 만한 것인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그리하여 저는 Meta에서 스토리텔링 컨셉 작업이 UI/UX디자이너와 역할을 차별화하고 제품을 제품 디자이너로 만드는 요소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 요약자
관심 분야
타겟 오디언스
공유 날짜
2022/03/28
5 more properties